티스토리 뷰

심리정보

모태솔로 탈출 비법!

ssupersenior 2021. 5. 10. 10:53

어떻게 하면 호감도를 상승시킬 수 있을까?

썸남, 썸녀와 더 가까워지고 싶나요?

고민하는 당신을 위한 꿀팁이에요.

 

미국 퍼듀대학 연구팀이 스킨십에 대한 실험을 했어요.

도서관에서 했는데요.

도서관 사서에게 고객의 절반은 평소처럼, 

절반은 상대방이 모르게 가볍게 스킨십을 하게 했어요.

손을 덥석 잡지는 않았겠죠? 

책을 건네주며 가볍게 손끝이 스친 정도...

이렇게 도서관 사서를 만나고 나온 사람들에게

도서관에 대한 만족도 설문을 했는데요.

가벼운 스킨십이 있었던 학생들이 

도서관에 대해 훨씬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어요.

 

식당에서는 웨이터나 웨이트리스가 실험을 했는데요.

손님에게 가벼운 스킨십을 했을 때 웨이터들의 평균 팁이 증가했어요.

 

이렇게 가벼운 스킨십은 호감도를 올릴 수 있답니다.

썸남, 썸녀에게 가벼운 스킨십을 시도해보세요.

단, 부담스러운 스킨십은 자칫 오해를 불러일으키니 조심하세요.

상대방이 눈치 채지 못할 정도의 스킨십은 호감을 높여줘요.

여러분의 연애를 응원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아요.

 

상사와 애인에게 사랑받고 싶다면? (tistory.com)

 

상사와 애인에게 사랑 받고 싶다면?

새로운 사람을 만나든, 알고 있는 사람을 만나든 누구나 친하게 지내고 싶은 사람이 되는 방법이 있다면 한번 해보시겠어요? 아주 간단합니다. 바로 아부! 아부하는거예요. 정말 아부가 효과적

ssupersenior.tistory.com

호감과 비호감을 나누는 첫인상! (tistory.com)

 

호감과 비호감을 나누는 첫인상!

나는 정말 좋은 사람인데 왜 사람들은 날 비호감으로 볼까? 혹시 이런 고민해보신 적 있나요? 어떤 사람은 호감형이고 어떤 사람은 비호감형이라고 불려요. 그리고 같은 잘못을 했어도, 호감형

ssupersenior.tistory.com

괴로운 불면증을 심리를 이용해 치료해 볼까요? (tistory.com)

 

괴로운 불면증을 심리를 이용해 치료해 볼까요?

나이가 들면 잠이 줄어서 고민이 많아요. 나이가 들지 않았는데도 잠을 못 자는 분들이 있어요. 바로 불면증 때문이죠. 불면증으로 인해서 밤을 뜬 눈으로 지새우고, 잠이 부족하니 집중력도 저

ssupersenio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