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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엇이든 판매를 하고 있는 분들은

고객의 지갑을 열게하는 방법이 궁금하실 거예요.

고객의 지갑을 무한 열게하는 좋은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바로 대형마트의 상술을 따라해보는 것이죠.

대형마트에 가면 카트를 끄는 순간 

지갑은 이미 열리게 됩니다.

 

첫번째가 '가격을 낮춰라"

세일이라는 명목으로 더 저렴한 상품들이 많아서

충동구매를 일으키게 됩니다. 실제로 지출을 했는데도 절약했다라는 착각을 하게 만들어요.

 

두번째는'몇개 한정!'이라는 말이에요.

갯수 한정을 통해서 무의식 적으로 사람들에게 기준을 제시해 더 많은 소비를 유도하는거에요.

한정의 수도 높을 수록 판매가 잘 된다고 합니다.

'1인 4개 한정' 보다는 '1인 10개 한정'이 더 판매가 잘 된다는 것이죠.

세번째는 '마감시간'이에요.

대형 마트에가면 큰 목소리로 "마지막 상품입니다. 5분후 종료해요"라고 외치면 

조급함과 불안 그리고 상품 희소성에 대한 확신이 생겨 상품을 더 가치있게 평가해요.

어떤 상품을 맛볼 때 "드셔보세요" 하는 것보다

"이거 다팔리고 2개 밖게 안남은 건데 맛 좀 보세요"라고 하면 더 맛있다는 평가가 나왔어요.

 

마트에 들어간 사람들이 계획보다 더 많은 상품을 사가지고 오는 이유였어요.

여러분의 사업에도 이 세가지 방법을 적용해 보세요.

 

최근 숨고에서 코딩 공부를 하고 싶어 조회를 했는데요.

이 세가지 대형마트의 지갑열기 상술을 잘 적용한 강사가 눈에 띄더라구요.

정가 28만원, 오픈 기념 한시 50%할인 된 14만원에 최고의 학습을 경험해 보세요.

단 1자리 남았습니다.

이 강사님께 배우면 확실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러분의 사업이 잘 되길 응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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